2017년 3월 고객초청 세미나 – 성형외과 고객관리 체계 구축 무조건 따라하기
일 시 : 2017년 3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 소 : 토즈 강남 2호점 (링크<– 링크 참조) 제 목 : 마이티프로를 이용한 고객관리 체계 구축 무조건따라하기 내 용 : 성형외과 마케팅 활동의 결과 DB는 95% 이상 전화로 들어 옵니다. 전화 유입DB등록 실제 적용 사례 위주로 진행합니다. …
CTI 기능 전화 수신 시 신규고객등록, 차트확인, 예약잡기, 예약변경하기
1. 새로운 고객을 자동으로 등록하는 기능, 예약 잡기, 예약 변경하기
통화목록에 표시 되는 내용
“고객구분”의 경우 과거, 수납을 기준으로 수납DB가 없으면 “신규”, 있으면 “기존”으로 구분을 하였으나, 이를 좀 더 세분화 하여, 예약 DB 유무에 따라, “예약없는” “예약있는”으로 구분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기존”을 “수납있는” 으로 구분 했습니다.
CTI (전화와 PC가 통합 작동하는) 기능 – 전화가 걸려온 경우 신규DB로 등록, 차트확인, 통화내용 기록, 새로운 예약잡기, 기존 예약변경하기 기능의 사용
1. 새로운 고객을 자동으로 등록하는 기능, 예약잡기 기능, 예약변경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