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인증서 조치요령 220601
e-Manual
퍼스트CRM 설치 방법 안내
e-Manual
마이티프로2 새로운 버전으로 마이그레이션 안내
e-Manual
예약없는 문의전화에 자동 홍보문자 보내기 문구 예시
e-Manual
성형외과의사회에서 배포한 6페이지 동의서를 펜차트앱으로 받는 기능
안드로이드, 홍보자료
새로운 기능 소개 – 여러 페이지 수술동의서 등 받는 기능
안드로이드, 홍보자료
First CRM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의 기능 비교
안드로이드, 예약접수, 홍보자료
CTI 기능 소개
안드로이드, 예약접수, 홍보자료
진료 유형설정 편집 요령
e-Manual, 진료유형설정, 환경설정
갤럭시탭 테블릿PC 설정 요령
e-Manual, 안드로이드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주소 입력란 추가
안드로이드, 예약접수, 홍보자료
스마트CRM 자료 추출 요령
사용준비
새로 적용된 기능 설명 – 1 신규전화 자동등록 예약잡기 예약변경 2 새로 전화온 사람들에게 자동 감사 문자 보내기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신규 기능 설명(신규전화 자동등록, 자동 예약문자, 예약잡기, 예약변경)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예약항목 편집 요령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인증코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접속이 안되는 경우 크롬 브라우저 쿠키인증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개업년월 선택
e-Manual, 개업년월선택, 환경설정
걸려온 전화를 실시간 100% DB화 해서, 6번 권유 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e-Manual, 통계관리, 통화목록
CTI 기능 전화 수신 시 신규고객등록, 차트확인, 예약잡기, 예약변경하기
CID,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통화목록에 표시 되는 내용
e-Manual, 통계관리, 통화목록
KT 인터넷 / 인터넷 전화 계약 할 때 Check List 2 (사례)
e-Manual, 사용준비
처음 사용자용 설치 패키지 ( PC + 갤럭시텝A )
e-Manual, 사용준비
테블릿 PC를 이용한 고객 정보 및 동의서 접수 기능
e-Manual, 안드로이드, 진료관리
접속IP관리 통제 요령
e-Manual, 접속ip관리, 환경설정
전화를 걸어온 고객의 예약을 바로 잡는 방법
CID, e-Manual, 예약접수, 통화목록
일상에서 자주 처리하는 전화 업무의 종류와 CTI 활용 – 자동등록 차트보기 자동예약 예약변경
e-Manual, 통계관리, 통화목록
마이티콜 웹앱이 활용 CTI
CID, e-Manual, 전화관리, 환경설정
전화앱 크롬 웹앱의 설치 요령 CID CTI
CID, e-Manual, 전화관리, 환경설정
협력업체 아이디 생성하기, 협력업체 입력하기
e-Manual, 사용준비
예약 표시시간 단위 선택기능 예약의 보여지는 크기 변경 기능 추가 안내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이벤트 문자 발송 요령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홈페이지/블로그 유입 현황 분석 리포팅 서비스 로거 공동구매의 건
e-Manual, 사용준비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및 앱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메모 기능의 활용
e-Manual, 메모장, 진료관리
수납구분 관리의 활용
e-Manual, 수납검색, 수납구분관리, 통계관리, 환경설정
치과 사용자 필독 – 두번에 하나로 업데이트 필수 확인 사항
e-Manual, 사용준비, 회사소개
갤럭시노트프로12.2와 갤럭시텝 A with S-Pen 9.7 과의 차이점 이해하기
e-Manual, 안드로이드
문의 요령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마이티펜 사용가능 기기 안내
e-Manual, 안드로이드
가입설계 동의 하는 요령
사용준비
도움말 활용법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클릭 4번으로 문자 사용요금 확인 하는 방법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예약을 등록하고 이동 하는 방법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서식 등 안내
e-Manual, 사용준비, 정보보호
연말정산간소화 의료(요양)기관 자료제출 관련 세무적 고려사항
e-Manual, 신고관리, 의료비소득공제
연말정산간소화 의료(요양)기관 자료 생성 요령 – 마이티프로1
e-Manual, 신고관리, 의료비소득공제
연말정산간소화 의료(요양)기관 자료제출 매뉴얼 – 국세청 홈텍스 2
e-Manual, 신고관리, 의료비소득공제
수입관리 – 월간입력 입력하는 요령
e-Manual, 현금비율설정, 환경설정
2015년 귀속 의료비 소득공제 자료 제출 안내
e-Manual, 신고관리
CMS 신청 관련 서류 안내
e-Manual, 사용준비
이슈사항에 대한 문의
e-Manual, 사용준비
발신번호 변작 방지관련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 제출안내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위탁자 관리감독 및 교육에 관한 행사 진행 계획
e-Manual, 정보보호
요양기관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자가점검 세부내역 관련
e-Manual, 정보보호
개인정보 관련 자료 모음
e-Manual, 정보보호
개인정보보호 관련 서류 안내
e-Manual, 사용준비, 정보보호
병원 홈페이지와 마이티프로간 DB연동 작업 협력업체 안내
e-Manual, 사용준비
홈페이지로 부터 넘어온 고객 DB 가 있는 경우 담당자에게 문자로 알려주는 기능의 설정
e-Manual, 상담관리, 상담관리, 직원관리, 환경설정
홈페이지 게시판 등에서 수집된 가망고객 DB의 연동 기능
e-Manual, 사용준비, 회사소개
마이티프로에서 치과의 적정한 매입금액을 확인하는 방법
e-Manual, 사업장현황신고, 세무컬럼, 신고관리, 월간치과계
손익계산서 수입금액 결정시 고려 사항
e-Manual, 손익계산서, 신고관리
수입결정시 현금 비율을 어떻게 할 것인가?
e-Manual, 현금비율설정, 환경설정
범용(개인) 공인인증서 발급 받기
e-Manual, 인증서관리, 환경설정, 회사소개
전자인증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는 요령
e-Manual, 인증서관리, 환경설정,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 관련 수탁자 관리감독 행사 진행
e-Manual, 세미나, 정보보호
마이티콜 Mytcall 을 시작프로그램에 등록하는 방법
e-Manual, 전화관리
예약문자 보내기 / 취소하기
e-Manual, sms관리, 예약접수, 진료관리
CID와 ARS의 이해
CID, e-Manual, 전화관리, 환경설정
복수의 환자정보를 하나로 병합하는 방법
e-Manual, 고객관리, 전체고객현황
진료유형 설정 (공통) 부가세가 표시되도록 설정하는 요령
e-Manual, 진료유형설정, 환경설정, 회사소개
전체차트 즐겨찾기 기능의 활용
차트관리
마이티펜 펜차트 APP 설치하기
e-Manual, 안드로이드
KT 인터넷 / 인터넷 전화 계약 할 때 Check List
e-Manual, 사용준비, 회사소개
병원 약도 보내는 방법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인터넷전화 Call API 설치
CID, e-Manual, 예약접수
걸려온 전화를 가망고객으로 등록하는 방법
e-Manual, 통계관리, 통화목록
진료관리 리콜관리
e-Manual, 진료관리
예약화면 보기 – 전체보기와 고정보기 요약보기 비교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SMS 사용 동영상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마이티펜으로 펜차팅 하는 요령
e-Manual, 차트관리
Click to call 기능
CID, e-Manual, 진료관리
예약구분을 추가하는 요령
e-Manual, 예약관리, 환경설정
치과 사업장 현황신고서 작성요령
e-Manual, 사업장현황신고, 신고관리
직원 ID를 생성하는 요령
e-Manual, 접속관리, 환경설정, 회사소개
비밀번호 변경
e-Manual, 비밀번호변경, 환경설정, 회사소개
관리연도 선택
e-Manual, 관리년도선택, 환경설정, 회사소개
진료유형 설정(치과)
e-Manual, 진료유형설정, 환경설정, 회사소개
접속설정 – ID 별 권한설정 요령
e-Manual, 접속관리, 환경설정, 회사소개
안드로이드 갤럭시노트/탭 기기인증 방법
e-Manual, 안드로이드, 회사소개
예약구분 – 예약구분 내용을 이동/삭제하는 방법
e-Manual, 예약관리, 예약접수, 진료관리
접속설정 – ID별 접속을 통제하는 방법
e-Manual, 전화관리, 환경설정, 회사소개
미수금 / 선수납 관리 방법 예시)
e-Manual, 수납관리, 수입관리
전체차트 기능 추가 및 이후 통합
e-Manual, 차트관리
녹음파일 생성및 저장하기
e-Manual, 차트관리
진료차트의 작성(치과) 상용구 등록 등
e-Manual, 차트관리
펜차트 – 배경서식을 Web에서 추가 하는 방법
e-Manual, 사용준비, 차트관리
예약표 일정 부분을 색으로 표시하는 방법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차트의 구성
e-Manual, 차트관리
예약항목 중복선택 기능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예약 화면의 틀고정 위치 변경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상담관리 메뉴 설명
e-Manual, 상담관리, 상담관리
이벤트 진행간 SMS 수신 여부 식별 방법
CID,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SMS 문자 발송 보내기 예약문자 LMS MMS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MMS에 추가할 이미지를 조절하는 방법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가변 예약 칸 활용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취소 예약 관리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예약표의 표시설정기능과 Tab 기능의 활용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예약구분을 표시하는 방법/메모기능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예약관리 아이콘 설명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메모사항 사용방법
e-Manual, 메모장, 진료관리
공지사항 관리
e-Manual, 공지관리, 진료관리
예약표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손익계산서
e-Manual, 손익계산서, 신고관리
사업장현황신고서(치과)
e-Manual, 사업장현황신고, 신고관리
부가세 신고
e-Manual, 부가세신고, 신고관리
이전 손익계산서
신고관리
비용관리(치과)
e-Manual, 추정비용
개별비용입력
e-Manual, 개별비용, 개별비용입력
예약등록 요령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포인트 관리 요령
e-Manual, 포인트관리, 환경설정
마이티프로를 활용해서 어떻게 마케팅 활동을 할 것인가?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회사소개
VM의 이해
e-Manual, 사용준비, 회사소개
크롬의 설치 및 설정 방법
e-Manual, 사용준비, 회사소개
원격 제어 프로그램 설치하기(팀뷰어)
e-Manual, 사용준비
로그인(Login)
e-Manual, 사용준비
전체환자 현황에서 단체 문자 보내는 요령
e-Manual, 고객관리, 전체고객현황
유선전화 Call API 설치
CID, e-Manual, 전화관리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크롬의 설정 및 바로가기 만들기
e-Manual, 안드로이드
마이티펜 기능 추가 사항 150311
e-Manual, 안드로이드
마이티펜과 wifi 환경 구성
e-Manual, 안드로이드
수납관리
e-Manual, 수납관리, 수입관리
수납 입력 예시
e-Manual, 수납관리, 수입관리
상담통계
e-Manual, 상담통계, 통계관리
수입 검색
e-Manual, 수납검색, 통계관리
전체환자 – 생년월일과 생일을 구분 검색하는 방법
e-Manual, 고객관리, 전체고객현황
챠트의 구성 – 챠트안에서 모든 정보를 조회 할 수 있도록 구성
e-Manual, 차트관리
상담실이나 콜센터에서 고객관리 결과를 기록하는 메뉴
e-Manual, 상담관리, 상담관리
Mytpro 사용간 아셔야 하는 사항
e-Manual, 신고관리
노무관리
e-Manual, 개별비용, 노무관리
예약관리메뉴에서 새로운 예약을 등록하는 방법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SMS에서 이미지 등을 보내는 방법
e-Manual, sms관리, 진료관리
예약구분 – 예약항목을 추가하는 요령
e-Manual, 예약관리, 환경설정
내부 마케팅의 기본 – 접촉유지
e-Manual, 사용준비
사업자등록이 2개 이상 있는 병원에서의 사용
e-Manual, 사용준비, 회사소개
CID 사용 요령 – 발신자 표시 서비스를 확인하는 방법
CID, e-Manual, 예약접수, 진료관리
수납관리 – 매일의 수입금액을 입력, 발생을 예측 하는 메뉴
e-Manual, 수납관리, 수입관리
기간별 수입금액을 검색하는 메뉴
e-Manual, 수납검색, 통계관리
전체환자 검색 및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문자 발송
e-Manual, 고객관리, 전체고객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