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경영 컨설팅 및 Cloud CRM with pen charting system 개발 회사

(주)인에이블소프트를 방문하신 고객 여러분 환영합니다.

(주)인에이블소프트는 지난 15년 동안 병원의 회계 / 인사관리를 전문으로 교육 및 컨설팅해왔습니다.
대부분의 원장님들이 회계관리와 인사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만을 가지고 병원를 경영 하시다 보니 계속해서 많은 부담과 시행착오를 겪게 됩니다.
병원의 회계경영관리 시스템과 스텝들에 대한 연봉제 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교육받을 기회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주)인에이블소프트의 업무분야는 병원의 회계와 인사관리에 대한 교육 사업을 진행하며, 동시에 개별 병원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내용을 시스템화 해서 병원에 ERP System 형태로 제공하는 것 역시 중요한 업무분야 입니다.

(주)인에이블소프트는 지난 15년동안 고객 원장님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경주해 왔으며, 쉽게 모방할 수 없는 Know-how와 Data를 축적했습니다.
또한, 최고의 검증된 병원 전문 세무법인,노무법인 그리고 IT Service 회사와 전략적 제휴관계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 원장님들을 먼저 생각하며, 열과 성을 다하여 큰 힘이 되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약력

육사 51기 / 3사단 중대장 / (주)덕성 경리팀 / 치과세무강사/
치과 세무 Columnist 前)건치신문(5년), 덴포라인(2년), 세미나리뷰(2년)
前)월간치과계(5년) / 성형외과 마케팅 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