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차트 기능 추가 및 이후 통합

기존에 마이티프로는 펜차트, 진료차트(타이핑차트), 그림차트가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이렇다 보니, 3 가지 차트를 각각 따로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시간 순서로 3가지 차트 모두를 조회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했습니다. 이후 삼당 차트까지 포함시킬 예정이며, 편집기능까지 추가한 이후에 이 메뉴로 통합 할 예정입니다.

녹음파일 생성및 저장하기

  마이크를 PC에 설치합니다. 그리고, 곰녹음기를 다운로드 하여 설치 합니다. Web 자체로는 녹음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설치를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설치 된것이 확인 됩니다. 그리고 녹음 버튼을 누르면 저장할 위치를 확인하는 창이 뜹니다. 확인을 누르면 녹음이 시작됩니다. 녹음이 되었으면, 녹음 위치를 확인하고 오디오 차트로 이동해서 업로드를 하면 됩니다. 오디오 차트에서 오디오 차트수정을 선택하고…

진료차트의 작성(치과) 상용구 등록 등

  치식과 텍스트 입력 부분이 제공되며, 사진을 원하는 위치에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입력한 입력한 결과는 아래 그림처럼 보여지게 됩니다. 정렬순서는 최근 것이 가장 위로 보이게 또는 그 반대도 가능합니다. 상용구 관리 메뉴 – 펜챠트나 타이핑챠트 메뉴에서 상용구 현황 버튼을 선택하시면 POP-UP창이 뜨고 커서 위치에 사용구가 입력됩니다. 기본 문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각 아이디별로 필요에 맞게 구성하실…

펜차트 – 배경서식을 Web에서 추가 하는 방법

병원에서 사용하던 챠트 서식을 추가 하는 방법입니다. 사용하던 챠트를 스캔 등의 방법을 통하여 이미지로 만든 서식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아무 차트나 하나를 아래 화면처럼 뜨운 다음 펜차트-배경화면 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럼 아래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아래 파란네모 막스안의 파일선택을 누르고, 준비한 서식의 이미지 파을을 선택하면, 그 이름이 네모박스처럼 보여지게 됩니다. 다음에는 오른쪽 네모박스에 사용할 서식의 이름을…

차트의 구성

  챠트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티프로는 고구마 줄기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떤 고객을 선택하면, 챠트안에서 모든 정보를 조회 할 수 있도록 구성되 있습니다. 고객정보 화면, 고객정보를 입력/변경 하는 메뉴입니다. 기본정보 외에 병원의 정책에 따라 사용가능한 3가지의 추구 구분 메뉴를 제공합니다. 수납내역, 수납관리에서 입력한 내역이 보여집니다. 펜차트, 마이펜에서 입력한 내용등이 보여집니다. 그림챠트, 전 중 후…

상담관리 메뉴 설명

  상담실이나 콜센터에서 고객관리 결과를 기록하는 메뉴입니다. 메뉴 구성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상담 결과를 기록하고 결과를 저장고 동시에 바로 예약하기 메뉴를 눌러서 예약까지 One-stop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상담내용을 병원의 형편에 맞게 변경하셔서 사용을 하실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 상황에 맞게 변경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상담을 작성할때는 작성 메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입력창이 나타납니다. 상담…

이벤트 진행간 SMS 수신 여부 식별 방법

  내부 마케팅을 할 때, 주로 사용하는 방법은, 이벤트 문자 등을 보내고 고객의 반응을 살피는 방법입니다. 고객으로 부터 전화가 걸려 왔을 때, CID기능을 활용해서 ‘상세정보’ 혹은 ‘차트보기’를 선택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개인 정보란에  병원에서 발송한 문자 이력이 보입니다. 그런데, 오늘자 문자가 있는 경우에는 오른쪽 빨간 화살표 처럼 “SMS목록”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래서 전화를 걸어온 고객이, 문자를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