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식과 텍스트 입력 부분이 제공되며, 사진을 원하는 위치에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입력한

입력한 결과는 아래 그림처럼 보여지게 됩니다. 정렬순서는 최근 것이 가장 위로 보이게 또는 그 반대도 가능합니다.

postfiles16.naver.net

상용구 관리 메뉴 – 펜챠트나 타이핑챠트 메뉴에서 상용구 현황 버튼을 선택하시면 POP-UP창이 뜨고 커서 위치에 사용구가 입력됩니다. 기본 문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각 아이디별로 필요에 맞게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용 전달 메시지 – 차트를 환자와 같이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환자에게는 보여지지 않고, 직원들끼리만 보고 싶은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내용을 직원들끼리만 공유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메뉴입니다. 이 부분은 ‘수정’ 모드에서만 보이게 됩니다.

postfiles11.naver.net

상용구는 트리 구조이며, 오른쪽으로 5단계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아래로는 100개까지 가능합니다.

상용구 입력창의 첫번째 줄에 입력내용은 상용구 선택창에 보여지는 내용이며

두번째줄 이후 내용이 앞의 보여지는 내용을 선택했을 때 실제로 타이핑차트에 입력되는 내용입니다.

병원별로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변경해서 사용하면됩니다.

리콜입력 메뉴 – 타이핑 차트 맨 하단에는 타이핑차트 ‘리콜’ 메뉴가 있습니다. 진료간 리콜이 필요한 경우는 필요한 일자와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하면, ‘진료관리 /리콜관리 메뉴에서 조회되며 체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수납이 완료된 환자의 경우 ‘수납취소’와 ‘리콜’이라는 두 개의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 여기에서 리콜을 클릭하여 일자를 지정하면, 정해진 일자에 자동으로 예약이 등록되고, SMS관리에서 설정한 대로 해당 일자에 메시지가 환자에게 전달됩니다.

차트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전환됩니다.

postfiles12.nav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