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트의 구성 – 챠트안에서 모든 정보를 조회 할 수 있도록 구성

챠트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티프로는 고구마 줄기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떤 고객을 선택하면, 챠트안에서 모든 정보를 조회 할 수 있도록 구성되 있습니다. 고객정보 화면, 고객정보를 입력/변경 하는 메뉴입니다. 기본정보 외에 병원의 정책에 따라 사용가능한 3가지의 추구 구분 메뉴를 제공합니다. 수납내역, 수납관리에서 입력한 내역이 보여집니다. 펜차트, 마이펜에서 입력한 내용등이 보여집니다. 그림챠트, 전 중 후 사진을…

상담실이나 콜센터에서 고객관리 결과를 기록하는 메뉴

상담실이나 콜센터에서 고객관리 결과를 기록하는 메뉴입니다. 메뉴 구성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상담 결과를 기록하고 결과를 저장고 동시에 바로 예약하기 메뉴를 눌러서 예약까지 One-stop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상담내용을 병원의 형편에 맞게 변경하셔서 사용을 하실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 상황에 맞게 변경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상담을 작성할때는 작성 메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입력창이 나타납니다. 상담…

Mytpro 사용간 아셔야 하는 사항

○ 기본 Concept 모든 병의원은 기본적으로  1년에  세금신고를  2회 합니다. 매년 2월 10일에 하는 사업장 현황신고와  5월 말일에 하는 종합소득신고입니다. 본 시스템에서는 이 두 번의 신고 부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신고를  1년에 한번 하기 때문에, 본 시스템에서,  수입금액과 비용자료는 모두 연환산으로 제공됩니다. 현재와 같은 패턴으로 매출이 계속 일어난다면 신고 수입금액이 얼마가 될 것인지? 를 미리 예측해…

노무관리

본 기능은 특허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병원은 직원들과 연봉 계약을 할 때 Net 금액으로 계약하는 현실을 반영하여 개발된 메뉴입니다. 근무시간과 월 Net 지급액을 입력하면 시급과 월급 연봉이 계산되는 메뉴입니다. 시간제 선택메뉴 – 40시간제인지 / 44시간제인지 선택하는 메뉴 시업시간 입력 창 – 진료시간 30분 전으로 입력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종업시간 입력 창 – 진료시간 종료 30분…

예약관리메뉴에서 새로운 예약을 등록하는 방법

새로운 예약을 등록하는 요령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예약화면에서 예약을 잡고하 하는 위치로 마우스를 움직인 다음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선택하면 예약등록 메뉴가 보여집니다. 이 부분을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선택합니다. 예약등록 버튼을 선택하면, 아래 그림처럼 예약 등록메뉴가 나타납니다. 등록하고자 하는 이름을 입력한후 엔터키를 누릅니다. 그럼 아래 그림 오른쪽처럼 입력한 이름과 같은 사람의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이 중에서 내가 입력하려고 하는 사람을…

SMS에서 이미지 등을 보내는 방법

마이티프로에서 병원 약도 등을 보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약도나 이벤트 광고 등 이미지는 상용구처럼 미리 로딩해 둔 내용만을 보내게 됩니다. 아래 그림 빨간색 화살표나 파란색 화살표 부분을 선택하면, 문자 발송창이 아래 두번째 그림 POP-UP으로 나타납니다. 녹색 화살표를 누르면 이미지 관리 메뉴가 나타납니다. 파란색 화살표 부분을 누르면 새로운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업로드…

예약구분 – 예약항목을 추가하는 요령

예약 항목을 추가 하기 위해서는 아래 그림처럼 환경설정 – 예약구분 메뉴로 이동합니다. 예약항목은 아래 그림 파란색 부분을 의미 합니다. 예약 구분을 추가하는 요령을 알아 보겠습니다. 예로 “추가9″를 추가 해 보겠습니다.  예약항목 추가 버튼을 누르면, 대화창이 뜹니다. 항목명에 추가9를 입력합니다. 색상을 선택하고 저장을 선택합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예약항목에 빨간색 박스처럼 “추가9″가 새로 생긴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내부 마케팅의 기본 – 접촉유지

  제가 지난 15년동안 영업을 하면서 항상 생각하는 부분은 “접촉유지” 입니다. 영업을 하기전에, 직업군인으로 단체생활을 할 때 그리고 사회생활을 할 때도 “접촉유지”는 항상 적용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영업을 하면서 더욱 그 중요성을 실감하게 된거지요. 병원에서 가장 쉽게 “고객들”과 접촉을 유지 할 수 있는 방법은 문자발송입니다.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사실 비용도 얼마 들지 않습니다. 최소 매달 한 번내지는 두 번정도 고객들에게…

사업자등록이 2개 이상 있는 병원에서의 사용

통합소스서버를 사용하기 전에는 병원별로 각기 서로 다른 VM에 각기 다른 소스프로그램과 이에 대응하는 DB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통합이후에는 아래 그림처럼, www.mytpro.com에 있는 접속 소스프로그램을 하나만 사용하게 됩니다. 과거에는 각 병원마다 도메인(접속주소, 예:117.52.97.78:8000)  각기 달랐기 때문에 문제가 없었지만, 하나의 접속주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병원을 2개 운용하는 사용자는 브라우저 하나만 쓸 경우에 두 병원의 자료가 꼬이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CID 사용 요령 – 발신자 표시 서비스를 확인하는 방법

CID 사용 요령 – 발신자 표시 서비스를 확인하는 방법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그림 빨간색 화살표처럼 프로그램일 실행중이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저희 개발팀이 원격으로 설치해 드립니다. CID기능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빨간색 화살표 부분 프로그램이 상항 작동중이어야 합니다. 해당 PC가 꺼져 있거나, 프로그램이 실행중이 아니면, 발신표 표시(CID)와 부재중 전화 확인이 불가능힙니다. 전화가 병원으로 걸려오면, 아래 그림 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