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의 핵심 기능은 완벽한 CTI (전화와 켬퓨터는 통합하는 기능)

유입된 전화를 DB로 자동 등록 하는 기능 전화를 걸어온 가망 고객을 자동등록 해서 DB화 하는 것은 진실한 고객응대의 ABC 입니다. 통화를 한 적이 있는 병원에서 자신을 기억해 줄 때 고객이 느끼는 신뢰감은 수술동의 결정에 필요한 기본 요소 입니다. Click to call 기능 화면에 보이는 고객에게 바로 전화를 걸 수 있다면 생산성이 향상되는 것은 당연한 결과일…

2016년 7월 마케팅 세미나 후기

7월의 무더운 밤이었지만, 세미나는 역시 만석이었습니다. 2시간 동안 몰입도가 높은 세미나가 진행 되었습니다.   강의자료는 이 페이지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 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우리나라 18세 이상 사용자만   1천5백만 ~2천만명에 이르는  SNS  입니다. 가장 매력적인 점은 내가 원하는 타겟팅이 가능하도록 해 준다는 점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사용법만 익힌다면, 가성비 최고의 홍보 수단이…

전화를 걸어온 고객의 예약을 바로 잡는 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예약생성 메뉴를 선택한 다음,  예약 화면의 원하는 날짜의 원하는 위치에 마우스를 가져다 댄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전화예약 생성 메뉴가 나타나며, 이를 선택하면 예약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다른 예약과 같이,  이전 예약 정보상의  의사와 상담자 등 정보를 자동 불러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