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고객 초청 성형외과 마케팅 세미나 후기
강사님의 요청으로 동영상 촬영은 하지 않았습니다. 오기자 교수님의 강의 요약 돈이 되는 차별화된 정보 제공해야 한다. ‘가격+가치’ 가치소비를 하는 시대 예뻐지는 방법의 하나로 성형을 선택한다. (‘피부시술, 화장, 다이어트, 성형’이 우선이고, ‘얼굴 효과 라인’을 중요시 여김) 마케팅이란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의미 한다.…
강사님의 요청으로 동영상 촬영은 하지 않았습니다. 오기자 교수님의 강의 요약 돈이 되는 차별화된 정보 제공해야 한다. ‘가격+가치’ 가치소비를 하는 시대 예뻐지는 방법의 하나로 성형을 선택한다. (‘피부시술, 화장, 다이어트, 성형’이 우선이고, ‘얼굴 효과 라인’을 중요시 여김) 마케팅이란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의미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