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고객 초청 성형외과 마케팅 세미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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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님의 요청으로  동영상 촬영은 하지 않았습니다.

 

오기자 교수님의 강의 요약

돈이 되는 차별화된 정보 제공해야 한다.

‘가격+가치’ 가치소비를 하는 시대

예뻐지는 방법의 하나로 성형을 선택한다. (‘피부시술, 화장, 다이어트, 성형’이 우선이고, ‘얼굴 효과 라인’을 중요시 여김)

마케팅이란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의미 한다.

온라인 마케팅리란 생각이 같은 사람들을 모으는 전략과 전술을 의미 한다.

충성고객이 되는 항목은 관심과 소통에서

많은 사람들과 쌍방향커뮤니티가 형성되는 곳은 돈이 흐르게 된다.

성형정보 ‘다양한, 긍금하다’ ‘가격, 후기, 이베트’ 우선 성형정보 취득경로 ‘클릭, 상담, 문의’ 활용

온라인 구매 동선  통합검색 -> 블로그 -> 카페 -> 지식인 -> 홈페이지

결저에는 가격과 후기가 영향을 주었다.

공감새 형성은 댓글과 블로그가 영향을 주었다.

세대별 성형특징

10대 눈, 코 방학수능 이후가 성수기

20대 양악, 광대뼈, 가슴확대 수술  취업 결혼 앞두고 프티성형 인기

30대 비타민 주사, 귀족 동안 수술 동안 성형이 대세, 재수술도 성행

40~50 대 복부 팔뚝 허벅지 등 지방 흡입 관리 잘하는 미시 아줌마 가 화두

성형 ‘부작용 망치다’ 부정적 ‘비대칭, 보형물, 흉터, 효과 미흡 등’

 

오기자 교수님의 연락처는  010-5390-5114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