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_heading heading=’통화목록’ tag=’h3′ style=” size=” subheading_active=” subheading_size=’15’ padding=’10’ color=” custom_font=” admin_preview_bg=”][/av_heading]
[av_codeblock wrapper_element=” wrapper_element_attributes=”]
Date | Title | Tags | |
---|---|---|---|
2017/03/23 | 걸려온 전화를 실시간 100% DB화 해서, 6번 권유 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 통계관리, 통화목록 | 2017-03-23 13:10:18 |
2017/03/02 | 통화목록에 표시 되는 내용 | 통계관리, 통화목록 | 2017-03-02 13:09:11 |
2016/07/06 | 전화를 걸어온 고객의 예약을 바로 잡는 방법 | CID, 전화관리 | 2016-07-06 14:23:11 |
2016/04/27 | 일상에서 자주 처리하는 전화 업무의 종류와 CTI 활용 – 자동등록 차트보기 자동예약 예약변경 | 통계관리, 통화목록 | 2016-04-27 13:07:44 |
2015/06/04 | 걸려온 전화를 가망고객으로 등록하는 방법 | 통계관리, 통화목록 | 2015-06-04 11:19:44 |
[/av_code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