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부 말씀

———————————————

 

다른 회사들은 새로운 버전을 만들면, 유료로 별도 판매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냥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월 사용료 등 계약조건은 이전과 같습니다. 

 

구/신 버전 모두 사용 해 보신 분들의 공통적인 의견은 새로운 버전의 생산성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이런 새로운 버전을 무료로 제공 해 드리는 만큼, 마이그레이션간 유저 여러분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우선, 아래 내용뿐 아니라 동영상과 링크속 그림까지  2~3번 보시면서  꼭 숙지 해 주세요. 

아래 나와 있는 내용을 반복해서 질문 주실 때 정말 힘 듭니다 ㅜㅜ 

 

모든 업데이트/마이그레이션 작업은 폐사 직원의 “방문 없이”,  병원 자체로 진행하시는 작업입니다. 

아래 내용 보시면서 자체로 마이그레이션 하시면 무료로 진행되고, 

병원 요청으로 저희 직원이 방문 진행하면, 비용 50만원 별도, 월사용료에 포함 청구 됩니다.  

 

마이그레이션 완료 후 현재 버전은 “비용문제” 때문에 폐기 할 예정입니다. 

현재 서버 임대료가 양쪽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완료는 2020년 6월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

마이그래이션 진행 순서

———————————————

 

1 동영상 숙지 및 데모사이트 확인 

2 마이그레이션 신청  

3 시스템 생성 및 아이디 전달 (방문 없이,  폐사 내부에서 하는 작업)

4 사용자 접속 및 적응 

5 DB와 CTI 마이그레이션

6 실사용 

 

1 동영상 숙지 및 데모사이트 확인 

 

가.  관련 동영상 보기   <<<< 동영상 2~3번 반복해서 보시면서 충분한 내용 숙지 꼭 해 주세요!!!

 

나. 데모사이트에서 내용 확인

     www.1stcrm.co.kr

    아래 데모 용 아이디 9개 중 하나 사용

     ps1 ~ ps9

    (패스워드는 아이디와 같습니다) 

    * 내용을 임의로 추가/삭제하지 마시고 변경 내용을 확인 하는 용도로만 활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임으로 변경/삭제 하시면, 데모 용도로 사용에 여려움이 있습니다. 

 

2 마이그레이션 신청  

 

가. D-day는,  신청일로부터 최소 5 영업일 이전, 수요일/목요일로 정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날자가 잡힌 이후에 생성하고 관리자/담당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나. 관리자 아이디는 원장님이 주로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로 합니다.

나. 마이티프로와 다르게,  단말기 (PC, 테블릿PC) 별로 각 하나의 id만 사용 해야 하며, 관리자를 통해 접속정보를 전달 해 드립니다.

     아이디는 문자4글자+숫자 3글자 입니다

    예) abcd001

    문자4글자 정해 주세요 (숫자 포함 가능)

    예) ab3d001 

 

다.. 아래 플러스 친구로 신청 해 주세요

http://pf.kakao.com/_pxkjaC

 

라. 신청은 반드시 아래 파란 글자 복사 하셔서 내용 입력 해 보내 주세요! 

1 병원 이름 : OOOO의원

2 마이그레이션 업무 담당자 이름 직책 휴대전화번호 : 홍길동 실장 / 010-1234-5678

3 신청 희망일(본격 사용하기 전날(야간 작업하는 날) , 수/목 중 선택) :  11일 야간 작업 / 12일 아침부터 사용

4 원장님 이메일 주소 (관리자 아이디) : 홍길동 원장님 / hgdOO@naver.com

5 아이디 문자 4글자 (위  “나” 항 참조) : abcd001

6 PC, 테블릿PC 각 대수 : PC – 0대 / 테블릿PC – 0대 

7 선택 :  아이디를 직접 만들겠습니다 / 아이디를 만들어 주세요 

 

3 시스템 생성 및 아이디 전달

가. 접속 정보를 병원 관리자/담당자에게 전달 합니다. 

나. 이 작업은 병원에 방문하지 않고, 저희 개발자가 폐사 회사 내부에서 진행하는 작업입니다. 

다. PC와 테블릿PC 댓수 남겨 주시면 관리자/직원 용 아이디를 생성 해 드립니다. (직접 만들기를 원하시면 생략)

라. 병원 관리자/담당자는 각 PC / 테블릿PC 마다 새로 받은(생성한) 아이디를 하나씩 붙여 줍니다.  

마. 아이디를 병원에서 직접 만드시는 경우,  뒤 숫자 3글자로 구분을 하시면 편리 합니다. 

   예)  진료           abcd001 

         테블릿PC   abcd201

         콜센터        abcd301 

         마케팅        abcd401

 

4 사용자 접속 및 적응 

가. 병원 직원들은 각자, 아래 “PC와 테블릿PC 셋팅” 내용 보시면서 각자 PC 등 준비 

나. 사용자들은 5일전부터 접속하셔서 빨간색 도움말을 보시면서 사용방법을 숙지 하셔야 합니다. 

 

5 DB와 CTI 마이그레이션

가. D-day 전날 오후 4시경 CTI는 새로운 서버로 이전 됩니다. 팝업 안 뜹니다.

나. D-day 전날 오후 7시부터 DB 마이그레이션 작업 시작 합니다. 

다. D-day 전날 오후 7시 이후 입력분은 이전되지 않습니다.

라. 이 작업은 폐사 직원이 병원에 방문하지 않고, 회사 내부에서 진행하는 작업 입니다. 

 

6 실사용 

가. D-day 아침부터 실사용을 시작 합니다. 

나. 마이그레이션 신청이나 궁금한 점은 아래 플로스 친구로

http://pf.kakao.com/_pxkjaC

 

———————————————

PC와 테블릿 PC 셋팅 

———————————————

1. PC의 경우

가. 원장님께 새로 받은 아이디로, 아래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www.1stcrm.co.kr 

 

http://enabledev.koreacentral.cloudapp.azure.com/wp-content/uploads/2020/02/Chrome-setting.png

 

나. 데스크/상담실 아래 CTI 설정 하시면 됩니다.

http://enabledev.koreacentral.cloudapp.azure.com/wp-content/uploads/2019/11/CTI.png

 

https://youtu.be/QSC1qGc5rio

 

다. 도움말 모두 꼭 보셔야 합니다.

http://enabledev.koreacentral.cloudapp.azure.com/wp-content/uploads/2019/12/manual_help.png 

 

———————————————

2. 테블릿CP의 경우

가. 아래 앱 설치 하신다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nablesoft.firstpennew&hl=ko

 

해당 테블릿PC 용으로 새로 받은 아이디로 접속하시고,

 http://enabledev.koreacentral.cloudapp.azure.com/wp-content/uploads/2020/02/penchart_install.png

 

나. 기존 펜차트 앱과 사용방법 차이 숙지 

https://youtu.be/8xuOz26abiQ

 

다. 크롬 홈화면에 바로가기 해 두세요

http://enabledev.koreacentral.cloudapp.azure.com/wp-content/uploads/2019/12/Chrome_bookmark.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