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고객초청 세미나 – 마케팅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 전화를 어떻게 받을 것인가? (실사례 공유)

20150305

 

일     시  :  2017년 8월 23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     소  :  토즈 강남 2호점 (<– 링크 참조)

제     목 :  마케팅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 – 전화를 어떻게 받을 것인가?

내     용  :  돈을 들인 마케팅의 결과로 DB의 98%는 전화로 들어 옵니다.  

                 1.  콜센터 등 전화받는 시스템은 어떻게 구축 할 것인가?

                 2. DB를 어떻게 모을 것인가?  – 효과적인 전화 응대 요령

                 3. 모은 DB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이번트 진행 요령 

 

 

강     사  :  비공개

대     상 :  성형외과/피부과 원장님과  배우자  < 직원 참석 불가(고객병원 직원은 가능) / 22인실  지정좌석제를 시행 합니다. >

수강료  :  무  료 

기     타 :   동영상 촬영을 하지 않는 강좌 입니다.

 

 

 

 

 

semina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