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표의 표시설정기능과 Tab 기능의 활용

, ,

 

예약표의 표시설정 기능과 Tab 기능의 활용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기존의 예약표는 병원 사용자 모두가 같은 화면을 사용해 왔습니다. 표시설정 기능은 여기에 추가해서, 아이디별로 본인이 원하는 예약화면을 구성해서 사용하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Tab 기능을 활용하면, 같은 내용과 다른 내용을 동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 파란 박스 부분이 Tab 부분입니다. 직책별 직능별로 서로 다른 예약표를 별도로 구성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빨간색 화살표 부분을 누르면 표서설정 메뉴가 나타납니다.

예) 2층, 3층, 4층, 수술실, 피부관리실, 콜센터 등

postfiles11.naver.net

아래 그림은 표시설정 메뉴입니다.

파란색 박스 부분이 위 그림의 파란색 부분과 대응이 되는 부분입니다. Tab을 추가 하려면, 아래 그림의 빨란색  ”  +  ” 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래 그림에서, Tab의 위치는 마우스 드래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각 항목 중에서, 표시하고자 하는 내용만을 선택해서 구성하면 됩니다.

postfiles7.nav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