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05

”  1천만원을 마케팅 활동에 투자한 결과, 전화가 걸려 옵니다.  그런데?…..,  “

 

 

일     시  :  2018년  3월 2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     소  :  토즈 강남컨퍼런스센터 (<– 링크 참조)

제     목  : 성형외과 마케팅, 왜 전화받기 인가?

 

내     용  :  성형외과 마케팅은 외부 마케팅과 내부 마케팅으로 구분 할 수 있습니다. 내부 마케팅의 시작은 전화를 잘 받는 것입니다.  

                  1.  성형외과 마케팅 프로세스의 이해

                  2.  전화를 받는 목적은?

                  3.  전화를 어떻게 받을 것인가?

                  4.  필요한 시스템 메뉴얼 구축은? 

                  5.  실제 운용 사례 공유

 

강     사  :  송 철 수 대표 

대     상 :  성형외과/피부과 원장님과  배우자 및 동반 직원 ( 직원 단독 참석 불가 / 30인실  지정좌석제를 시행 합니다. )

* 마이티프로 유저 병원 직원은 혼자 참석이 가능 합니다.

 

수강료  :  무  료 

신   청  :  세미나 신청하러 가기(<– 링크 참조) 

기    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