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천만원을 마케팅 활동에 투자한 결과, 전화가 걸려 옵니다. 그런데?….., “
일 시 : 2018년 3월 2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 소 : 토즈 강남컨퍼런스센터 (<– 링크 참조)
제 목 : 성형외과 마케팅, 왜 전화받기 인가?
내 용 : 성형외과 마케팅은 외부 마케팅과 내부 마케팅으로 구분 할 수 있습니다. 내부 마케팅의 시작은 전화를 잘 받는 것입니다.
1. 성형외과 마케팅 프로세스의 이해
2. 전화를 받는 목적은?
3. 전화를 어떻게 받을 것인가?
4. 필요한 시스템 메뉴얼 구축은?
5. 실제 운용 사례 공유
강 사 : 송 철 수 대표
대 상 : 성형외과/피부과 원장님과 배우자 및 동반 직원 ( 직원 단독 참석 불가 / 30인실 지정좌석제를 시행 합니다. )
* 마이티프로 유저 병원 직원은 혼자 참석이 가능 합니다.
수강료 : 무 료
기 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