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CTI 기능이 안될 때 조치 사항 – 크롬 Web app 을 지웠다 다시 설치후 Log in

,

일부 PC에서 CTI 기능이 안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크롬 Web app을 지웠다 다시 설치 하시면 됩니다.

 

 

CTI 기능을 담당하는 크롬 web app 을 지웁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아래 그림 부분을 선택하고 확장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Mytpro Call Notification  을 아래 그림처럼 삭제 합니다.

 

 

환경설정_전화관리 메뉴로 이동해서, 아래 그림처럼 app 을 다시 설치 합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아래 그림처럼 로그인 창이 열립니다.  해당 PC에서 사용중인 마이티프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시면 완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