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전화를 걸어온 가망 고객에게 시스템이 감사 예약 문자를 보낸다. -> 매출 증가 효과

CTI 관려 기능 아래 기능 적용 완료 되었습니다.

1  전화걸어온가망고객을자동으로등록관리하는기능

2  오늘 전화 걸어온 고객에게 내일 감사 예약문자 보내는 기능 

3  오늘 전화걸어온 신규등록 가망고객에 내일 감사 예약문자 보내는 기능

1, 2, 3 기능 모두 적용 되었습니다.

  1, 2, 3번을 지속 적용시,  매출 향상 효과 관찰 

->> 자동으로 이뤄지도록 시스템화하는것임

 

 

 

1  전화걸어온가망고객을자동으로등록관리하는기능

전화를 걸어온 고객을 시스템이 자동으로 등록

 

 

 

 

 

 

2  오늘 전화 걸어온 고객에게 내일 감사 예약문자 보내는 기능 

3  오늘 전화걸어온 신규등록 가망고객에 내일 감사 예약문자 보내는 기능

CRM 시스템이 직원을 대신해서 감사 예약 문자를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