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 관려 기능 아래 기능 적용 완료 되었습니다.
1 전화걸어온가망고객을자동으로등록관리하는기능
2 오늘 전화 걸어온 고객에게 내일 감사 예약문자 보내는 기능
3 오늘 전화걸어온 신규등록 가망고객에 내일 감사 예약문자 보내는 기능
1, 2, 3번 기능 모두 적용 되었습니다.
위 1, 2, 3번을 지속 적용시, 매출 향상 효과 관찰
->> 자동으로 이뤄지도록 시스템화하는것임
1 전화걸어온가망고객을자동으로등록관리하는기능
전화를 걸어온 고객을 시스템이 자동으로 등록
2 오늘 전화 걸어온 고객에게 내일 감사 예약문자 보내는 기능
3 오늘 전화걸어온 신규등록 가망고객에 내일 감사 예약문자 보내는 기능
CRM 시스템이 직원을 대신해서 감사 예약 문자를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