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마이티프로를 도입하면, 매월 300만월씩 지급하는 마케팅 담당자를 한 명 더 채용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 할까요?
병원 홈페이지로 들어온 DB는 실시간 등록하고, 5분 안에 예약까지 잡을 수 있습니다.
실제 유저 병원의 사례 입니다. 1월 한달동안 홈페이지로 부터 유입된 DB가 200개 이고, 즉각적인 상담진행으로 매출로 연결 되었습니다.
한 번 우리 병원으로 전화를 한 사람들은 가망고객으로 등록하고 , 수술 할 때까지 관리 합니다. (특허등록)
한 번이라도 우리 병원에 전화를 할 만큼 관심을 가지셨던 분들은 한 분도 빠짐없이 가망고객으로 등록하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서 매출로 연결 할 수 있습니다.
걸려온 전화를 가망고객으로 등록하는 방법(<–링크 참조)
“테블릿으로 고객 사진을 찍어서 그 위에 그리면서 상담을 했더니 동의율이 30%정도 오른 것 같아요.”
유저 병원 상담실장들의 공통된 의견 입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실에서 본인의 사진을 가지고 상담을 했을 경우에 동의율이 극적으로 향상 됩니다.
” 유일한 내부 마케팅 수단인, 차별화된 SMS 메세징 기능을 제공합니다. “
나이별로 22가지 기준을 조합하여 대상을 분류하고, 결과에 바로 메세지를 전달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화가 오면, 문자를 받고 전화를 했는지 즉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자 마케팅 하는 방법은 여기를 확인 해 보세요 (<–링크 확인)